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글로벌365mc인천병원

‘백신 접종 완료 지방이 티셔츠’가 백신 접종 고객님을 기다려요!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1-06-23 조회수 757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백신1.jpg

365mc는 지난 6월 19일부터 백신 접종을 완료한 분들에게 ‘백신 접종 완료’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무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특공대 지방이’가 새겨진 귀여운 디자인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각 지점에서는 다양한 모습으로 백신 접종 고객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백신2.jpg

365mc 파트너가 직접 티셔츠를 착용하고 고객님을 응대하거나, 대표 마스코트 지방이와 함께 비치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의료기관으로서 백신 접종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인 만큼, 적극적인 홍보가 이어지고 있는 것인데요. 귀여운 티셔츠로 접종 인증하고, 다 같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접종 독려에도 참여해주세요.

티셔츠는 365mc 17개의 전 지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방문 후 간단한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필수 해시태그 (#코로나백신접종완료)가 포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365mc지방이 공식 계정 (@365mc_zibang2)을 태그하여 백신 접종 확인서와 함께 보여주시면 됩니다.

캠페인은 다음 달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티셔츠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됩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민국 비만 치료 대표 의료기관 365mc의 따뜻한 행보를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1_motto_gif_원형2.gif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