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다이어트]살 안찌려면 무조건 닭가슴살과 생야채만?

작성자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작성일 2011-04-20 조회수 1675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는 채규희 원장님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식단에 관한 정보를 기사로 소개하였습니다.

신문에서는 요즘 다이어트 또는 간편함을 이유로 도시락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때문에 편의점이나 외식업계에서는 도시락 메뉴와 가격을 다양화 하는 등 경쟁이 한창이다. 그러나 외식업계나 편의점 등의 도시락은 맛과 건강 면에서 집에서 싸는 도시락을 따라가기는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김밥, 유부초밥, 주먹밥 종류는 정량만

도시락의 가장 흔한 메뉴 중 하나. 김밥, 유부초밥, 주먹밥 등은 칼로리가 높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다. 따라서 김밥, 유부초밥, 주먹밥은 정량만 만들되 포만감을 줄 수 있는 현미밥을 재료로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반드시 생야채와 닭가슴살만 고집할 필요 없어

단조로운 메뉴의 도시락(생야채, 닭가슴살)은 한식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들에게는 차갑고 허하게 느껴져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다.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해서 반드시 생야채와 닭가슴살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으며 다양한 조리법과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쌀 여유 없다면 저칼로리 식품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어쩌면 다이어트 도시락은 사치인 지도 모른다. 매번 도시락을 위해 구매해야할 식재료 값도 만만치 않고 일일이 메뉴를 고민하며 도시락을 싸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럴 경우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식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흰 쌀밥과 육류, 튀김 위주로 이뤄진 편의점 도시락 보다는 저지방우유, 훈제 계란, 호밀빵 샌드위치, 생식용 두부, 과일(낱개 포장) 등을 추천한다고 전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