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 고객만족팀입니다.
현재 저희 365mc에서는 해피콜 서비스, 온라인의 고객만족평가, 오프라인의 고객의견 듣기 등
여러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내원하시는 고객님들이 혹, 불편해하시거나 부족하게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
개선하고 끊임없이 노력하기 위함입니다.
지난 8월 1일 부터 9월 15일까지 1차 고객평가제가 진행되었습니다.
----------------------------------------------------------------
시행 지점 : 강남,노원,신촌,구로,분당,천호,부산,도봉,인천 (9개지점)
시행 기간 : 8월 1일 ~ 9월 15일
시행 주제와 방식 : "365mc직원은 먼저 웃으며 인사합니다" 라는 주제로
고객이 예전과 비교해서 스티커를 부착해서 평가함
평가 기준 : 총 고객수 대비 만족도& 참여율이 높은 지점
----------------------------------------------------------------
고객님들이 주신 스티커의 합계를 분석한 결과
365mc 전지점이 평균 무려 84.9%의 만족도로 집계되었습니다.
지점별로는 고객 만족도와 고객 참여율 양쪽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부산점"이 최고 고객만족 지점으로 선정되어
공개축하와 함께 작은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관심 가지고 만족해 주시는 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흡하다라는 부분은 확인 후에 개선하고자
다음 2차 시행시에는 좀더 구체적인 방법으로 수정보완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겸손하고 항상 노력하는 365mc가 되겠습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