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 고객만족팀입니다.
2008년 1차 외부모니터링 평가가 지난 4월 한달여간 365MC 네트워크 전지점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평가항목으로는
환경부문, 고객응대부문, 근무태도부문, 상담부문 크게 4가지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평가를 통해 성수기를 대비하고 준비하는 마음으로
365mc 전직원이 긴장하고 리마인딩하는 계기가 될수 있었습니다.
2007년 실시된 외부모니터링 평가와 비교해볼때
전체적인 서비스품질지수가 전지점 평균 17점정도 향상되었으며
현재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토대로 지점별 특징을 고려한 개별적 개선안이
전네트워크에서 전사적으로 시행중에 있습니다.
저희 365mc는 매해 분기별 외부모니터링 평가제를 실시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나가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고인물은 썩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늘 흐르는 물처럼 대한민국대표라는 이름에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