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입니다.
365mc는 365mc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과의 열린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080 수신자 부담전화, 시크릿박스(고객의 소리함), 현장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공동원장단과 고객만족팀의 논의를 통해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개선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이렇게 변화된 다양한 사례들 중 대표적인 사례를 11월부터 월별로 한 건씩 선정하여 홈페이지(고객의 소리 페이지)와 지점 내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가 이렇게 반영되었습니다.
이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더 낮은 자세에서 경청하고 잘못되거나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고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365mc의 또 하나의 모습입니다.
항상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평소 365mc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 건의사항, 직원의 친절·불친절 사례 등 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편한 방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전해주세요.^^ 365mc는 늘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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