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에서"365mc, 인도네시아 진출 1년 만에 '3호점' 오픈…태국 시장도 정조준"이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365mc는 해외 진출 7개월 만에 매출이 12배로 급증하며 첫 해 목표를 조기달성했습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와 지방 감소 효과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빠르게 확산된 데 따른 덕분입니다.
365mc의 빠른 확장은 K-메디컬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대표적인 사례가 되고있습니다.
이 또한 고객 여러분의 응원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초고객만족과 '지방하나만' 보고 달려가는 글로벌 365mc가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