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방 하나만’ Lipomaniac 365mc입니다.
2025년 9월, 미국 오렌지카운티에 문을 연
365mc LA점이
캘리포니아 주정부 산하 경제개발청(GO-Biz)의 공식 뉴스레터에 ‘성공적인 한국 기업 진출 사례(California Success Story)’로 등재되었습니다.
GO-Biz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직속의 기관으로, 캘리포니아 내 기업 유치와 경제 발전을 주도하는 핵심 기관인데요. 이곳의 뉴스레터는 미국 현지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투자자, 의료 업계 관계자들에게 널리 배포되어 주정부의 '공식 추천서'와도 같습니다.
이번 뉴스레터의 ‘California Success Story’ 코너는, 기술력과 지속 가능성을 입증한 해외 기업들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이처럼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365mc가 공식 소개되었다는 사실은, 단순한 미국 진출을 넘어 미국 주정부의 공식 기관이 365mc를 혁신 의료 기업으로 인정했다는 의미 있는 성과입니다.
💡 미국 현지 시장에서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인정받다!
뉴스레터에는 365mc의 LA점 오픈 현장과 함께 한국에서 검증된 AI 기반 지방흡입 기술, LAMS, 그리고 1:1 맞춤형 비만치료 시스템이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는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한국 본사의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와 의료진들의 숙련된 기술 등이 "복잡한 미국 의료 규제 환경 속에서도 빠르게 안착한 모범 사례"로 평가 받았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병원록에 실린 365mc LA점
이번 주정부 뉴스레터 등재는 365mc가 기술력•브랜드력•시장 적응력 모두를 인정받은 사례이자, 한국 의료가 미국이라는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입증한 성과입니다.
앞으로도 365mc는 LAMS 중심의 지방흡입 전문성, AI 기반 시술 시스템, 365mc만의 맞춤형 비만 치료 솔루션을 무기로 "미국 안에서도 지방 하나만"에 집중하며, 글로벌 바디컨투어링 시장의 중심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