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KMAC, 2009 서비스품질등급인증 결과 발표

작성자 아시아경제신문 작성일 2009-06-24 조회수 1124
KMAC(대표 김종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6월 24일 '2009서비스품질등급인증'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의료기관 중에서는 유일하게 365mc비만클리닉 강남점이 AA+를 획득한 사실이 아시아경제신문에 보도되었습니다.

365mc비만클리닉 강남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보유한 것으로 나타나 AA+를 받았습니다.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된 '서비스품질등급인증제'는 각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최일선인 지점, 지사, 콜센터 등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로, 백화점과 골프장, 공항, 병원, 은행 등 대표 서비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등급은 크게 3단계로 나뉘는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제공하는 사업장에게는 '월드베스트서비스(AAA+, AAA)'등급을, 국내 최고의 서비스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장에게는 '코리아베스트서비스(AA+, AA)' 등급을 부여하며, 해당산업 내에서 양호한 수준의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사업장에게는 '베스트서비스(Best Service, A+, A)' 등급을 줍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